| 타이틀 | 제37차 당뇨병 교육자 세미나 | 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일시 | 2026년 08월 29일(토) 13:00 ~ 17:20 | ||||||
| 장소 | 서울성모병원 마리아홀 | ||||||
| 평점 |
** 평점 및 참석 인정을 위해 입장/퇴장 2번의 출결체크는 필수입니다. |
||||||
| 사전등록 기간 | 2026-07-08(수) 12:00 ~ 2026-08-14(금) 23:59 | ||||||
| 문의처 | 대한당뇨병학회 사무국 - Email: diabetes@kams.or.kr - Tel: 02-714-9080 |
대한당뇨병학회 교육위원회에서는 당뇨병 교육자를 대상으로 제37차 당뇨병 교육자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. 본 행사는 당일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되며, 교육 수강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사전등록 마감일을 확인하시어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당뇨병 교육자 자격인정증 취득 및 갱신을 준비하거나 당뇨병 교육에 관심이 있는 교육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.